fbpx
Friday, July 1, 2022
spot_img
Very Good Homes
spot_img
VERY GOOD HOMES 부동산
Home뉴스로컬뉴스 텍사스 ‘토종’ 레인스 치킨 핑거, 케인스에 ‘도전장’

[프랜차이즈 NEWS] 텍사스 ‘토종’ 레인스 치킨 핑거, 케인스에 ‘도전장’

spot_img

텍사스 ‘토종’ 치킨 핑거(chicken finger) 프랜차이즈 ‘레인스 치킨 핑거스’(Layne’s Chicken Fingers)가 대대적인 북텍사스 사세 확장에 나서고 있다.

27년전 칼리지 스테이션에 위치한 텍사스A&M 대학 인근에서 소규모로 시작한 레스토랑이 유명 치킨 핑거 체인 ‘레이징 케인스’(Raising Caine’s)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것이다.

레인스는 2022년 상반기에 벌레슨(Burleson), 알링턴, 맨스필드 등에 6개의 신규 매장을 추가할 계획이다.

– Pink Coffee –

레인스가 북텍사스에 처음 상륙한 때는 2018년 초. 그 후 알렌, 프리스코, 로아녹(Roanoke), 루이스빌 등에 매장을 추가하면서 북텍사스가 새로운 구심점이 되고 있다.

레인스는 레이징 케인스와 항상 비교된다. 치킨 핑거 전문점이라는 사실과 상호의 발음이 유사하다는 이유 때문이기도 하지만 물결모양으로 커팅된 프라이즈, 토스트, 특제 소스 등이 비교의 대상이 된다.

한가지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레인스는 1994년에 오픈한 반면 케인스는 1996년에 오픈했다는 것이다.

레인스는 2025년까지 총 100개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레인스는 북텍사스 외에도 어스틴, 코퍼스 크리스티, 오클라호마, 아리조나, 뉴멕시코, 플로리다 등으로 프랜차이즈를 확장할 계획이다.

레인스 치킨 핑거스 웹사이트: layneschickenfingers.com

토니 채 기자 editor@texasenews.com

RELATED ARTICLES
- 쿠쿠 제품문의 이미리 -쿠쿠 캐롤톤H-mart 이미리 9729557475
- KG 종합보험 -KG 종합보험
- Sushi Sakana - sushi sakana
- 김원영 변호사- 김원영 변호사
- 조금조 보험 -조금조 보험
- Pink Coffee -Pink Coffee
- JJ GOLF ACADEMY -JJ GOLF ACADEMY
- 코웨이 이은실 - spot_img
- 이누 디자인 -이누 디자인
- My Pilates 마이 필라테스 스튜디오 - spot_img
- 샤인미술학원 -샤인미술학원
- ARK 뮤직 아카데미 -ARK 뮤직 아카데미
- GENESIS 비행학교 -샤인미술학원
- 라이프교회 -라이프교회
- 하늘샘교회 -하늘샘교회
- 신동헌 부동산 -신동헌 부동산
- XTREMESIGNS -XTREME SIG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