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Tuesday, September 26, 2023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Home라이프연예/스포츠 박항서호 베트남 3-1로 중국 완파…되살아난 '매직'

[영상] 박항서호 베트남 3-1로 중국 완파…되살아난 ‘매직’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1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B조 최종예선에서 중국을 3-1로 완파했다.

베트남 대표팀은 이날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홈 경기에서 중국을 3-1로 꺾고 최종예선 사상 첫 승리를 따냈다.

박 감독 지도 아래 처음으로 월드컵 최종예선에 진출한 베트남은 이날 전까지 7연패를 당하며 본선 진출이 이미 불발됐지만, 중국을 꺾으며 귀중한 1승을 기록했다.

베트남은 B조 예선을 마무리한 결과 최하위(승점 3·1승 7패)를 유지했다.

이날 베트남에 패하며 승점을 쌓지 못한 중국은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했다.

-JJ GOLF ACADEMY –

5위(승점 5·1승 2무 5패)에 머문 중국은 호주와 승점 9 차이로, 남은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해도 PO 진출권이 걸린 3위에 진입할 수 없다.

일부 중국 누리꾼들은 이날 자국 대표팀의 패전 소식에 춘제(春節·중국의 설) 분위기를 망쳤다며 격분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2일 보도했다.

경기 직후 중국 누리꾼들은 “굴욕적이다”, “당황스럽다”는 반응을 쏟아냈고, 관련 해시태그는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서 2시간 만에 128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연합뉴스

spot_img
spot_img
spot_img
RELATED ARTICLES
쿠쿠 캐롤톤H-mart 이미리 9729557475
sushi sakana
조금조 보험
Pink Coffee
Bluelime Communications - 웹사이트 / 디자인 / 마케팅 / 브랜딩
spot_img
신동헌 부동산
ARK 뮤직 아카데미
샤인미술학원
라이프교회
XTREME SIGNS
김수진 연방 세무사
Sunny 인테리어 디자인
spot_img
KG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