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Tuesday, September 26, 2023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Home로컬달라스북텍사스 아파트 건설, 역대 최고치 경신

북텍사스 아파트 건설, 역대 최고치 경신

북텍사스 지역 아파트 건설이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분석업체 리얼페이지(RealPage)에 따르면 올 1분기 기준 7만 4천채 이상의 아파트가 북텍사스에서 건설되고 있는 인 것으로 집계됐다. 작년말 기준 총 6만 5,462채에 비해 1만 채 가량 증가한 것이다.

북텍사스 지역의 아파트 건설은 2015년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리얼페이지가 아파트 건설을 집계하기 시작한 1992년 이후 가장 높은 수치다.

대부분의 아파트 건설은 알렌과 매키니(11,238채), 프리스코(9,125채), 달라스 업타운과 다운타운(4,039채)에 집중돼 있다.

아파트 순임대(net leasing)도 857채로, 1년전 이후 가장 큰 폭으로 향상됐다.

리얼페이지는 북텍사스 아파트 임대 시장이 유난히 임대율이 낮았던 2022년을 지나 다시 임대율 증가세를 겪고 있다고 분석했다.

임대율 증가에도 불구, 아파트 렌트비는 그리 큰 폭으로 오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북텍사스의 평균 아파트 렌트비는 1,536 달러로, 올 1분기 0.4% 하락했다. 렌트비 연 증가율도 2021년 4월 이후 4.4%에 그쳤다고 리얼페이지는 분석했다. 작년 1분기 렌트비 증가율은 전년대비 18.5%에 달했다.

대부분 건설 중인 아파트는 시장 시세의 임대 유닛이다.

올 한해 북텍사스에서 완공될 예정인 아파트는 총 3만 4,345채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리얼페이지는 전했다.

계속되는 인구 증가와 일자리 증가가 북텍사스 지역의 아파트 건설 붐을 뒷받침 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첫 주택 구매자가 감소하고 있는 것도 북텍사스 아파트 시장 활성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토니 채 기자 editor@texasenews.com

북텍사스 도시별 아파트 건설 현황

spot_img
spot_img
spot_img
RELATED ARTICLES
쿠쿠 캐롤톤H-mart 이미리 9729557475
sushi sakana
조금조 보험
Pink Coffee
Bluelime Communications - 웹사이트 / 디자인 / 마케팅 / 브랜딩
spot_img
신동헌 부동산
ARK 뮤직 아카데미
샤인미술학원
라이프교회
XTREME SIGNS
김수진 연방 세무사
Sunny 인테리어 디자인
spot_img
KG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