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Thursday, September 28, 2023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Home로컬달라스리차드슨·달라스 경찰국, 가을맞이 안전·건강 박람회 연다

리차드슨·달라스 경찰국, 가을맞이 안전·건강 박람회 연다

지난 21일(화) 북텍사스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화씨 80도 초반을 기록하면서 북텍사스에도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분위기다.

1년 내내 코로나19와 싸워야 했던 시민들은, 이제 곧 환절기가 되면서 독감과의 싸움도 준비해야 한다.

이와 때를 맞춰 리차드슨 경찰국과 달라스 경찰국이 각각 시민사회를 대상으로 안전·건강 박람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코웨이 갤러리아 마트 내 이은실 –

▨ 리차드슨 경찰국, 9월 25일(토) 박람회 개최

리차드슨 경찰국은 오는 9월 25일(토) 연례 안전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의 주요 목적은 범죄 예방에 대한 시민사회의 참여를 독려하는 것으로, ‘전국 밤 나들이’(National Night Out) 지역사회 활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열린다.

온가족이 즐기기에 적합한 이 행사에는 각종 판매 업체들과 리차드슨 시 공공서비스 부서들이 참여한다. 경찰차와 소방차 전시는 물론, 헬리콥터도 비행할 예정이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수기동대(SWAT) 요원들과 경찰국 자전거 순찰 요원들이 행사장 정문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경찰견 부서와 드론 팀이 방문객들을 위한 시범도 보일 예정이다.

행사장 입장은 무료이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다. 장소는 리차드슨 시민회관(주소 411 W. Arapaho Road)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리차드슨 경찰국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설명: 과거 열린 ‘아시안 안전·건강 박람회’에서 한인 방문객에게 김은섭 홍보관이 경찰국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 제21회 달라스 경찰국 안전·건강 박람회, 10월 2일(토)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달라스 경찰국의 ‘아시안 안전·건강 박람회’(Asian Safety and Health Fair)가 오는 10월 2일(토) 열린다.

장소는 달라스-갈랜드 경계에 위치한 ‘홍콩마켓’ 주차장(주소 9780 Walnut St.)이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방문객들이 차량으로 이동하는 형식으로 행사가 치러진다. 독감예방 접종을 비롯해 코로나19 백신 접종도 맞을 수 있다. 간단한 먹거리도 무료로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김은섭 대민홍보관(이메일 eunsup.kim@dpd.ci.dallas.tx.us)에게 한국어로 문의할 수 있다.

토니 채 기자 editor@texasenews.com

spot_img
spot_img
spot_img
RELATED ARTICLES
쿠쿠 캐롤톤H-mart 이미리 9729557475
sushi sakana
조금조 보험
Pink Coffee
Bluelime Communications - 웹사이트 / 디자인 / 마케팅 / 브랜딩
spot_img
신동헌 부동산
ARK 뮤직 아카데미
샤인미술학원
라이프교회
XTREME SIGNS
김수진 연방 세무사
Sunny 인테리어 디자인
spot_img
KG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