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Friday, June 21, 2024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Top 5 This Week

spot_img

Related Posts

“금융 업무의 궁금증이나 어려움, 언제든 편하게 풀어드립니다”

PCB뱅크 캐롤튼 지점 사무엘 김(한국명 김영훈) 지점장

PCB뱅크, 19일(월) 텍사스 2호 캐롤튼 지점 개점
사무엘 김 지점장, 전문적이고 편안한 서비스 약속

19일(월) 개점한 PCB뱅크 캐롤튼 지점은 사무엘 김(한국명 김영훈) 지점장이 이끌어 간다.

PCB뱅크 캐롤튼 지점에는 사무엘 김 지점장을 포함 총 5명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은행 예·적금 및 비즈니스 계좌, 커머셜 대출 및 SBA대출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PCB 뱅크는 이번 캐롤튼 지점 오픈을 기념해 12 개월 기준 3.05% APY의 스페셜 적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PCB뱅크의 캐롤튼 지점은 H마트에서 올드 덴튼 로드(Old Denton Rd.) 건너편(2630 Old Denton Road, Suite 120, Carrollton, TX 75007)에 위치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 469-557-8330로 하면 된다.

사무엘 김 지점장(중앙)과 캐롤튼 지점 직원들

사무엘 김 지점장은 캐롤톤 지역이 한인 비즈니스 밀집 지역일 뿐만 아니라 인도·파키스탄과 중국 마트 등이 서로 어울려 있어, 은행들이 비즈니스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지리적인 이점이 많은 곳이라고 분석한다.

김 지점장은 “이전에 있던 은행들은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그만큼 언어적인 어려움, 경제적인 지식에 대한 설명 부족, 한인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의 부재 등이 있었다”며 “전문적인 은행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언제든 편하게 금융에 대한 어려움이나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해답을 같이 찾아볼 수 있는 지점이 되는 게 목표”라고 포부를 밝힌다.

김 지점장은 지난 2015년 지역 언론매체인 뉴스코리아에서 기획국 직원으로 입사하면서 달라스에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2019년 광고국장으로 퇴직 후 메이저 은행 중 하나인 BBVA에 입사했다. BBVA는 2021년 PNC로 합병됐고, 김 지점장은 2022년 PCB뱅크 캐롤톤 지점 지점장으로 자리를 옮기게 됐다.

김 지점장은 BBVA에 입사하면서 Personal Banking 업무에 주로 집중하면서 크레딧카드, 개인 대출, 자동차 대출, 주택 모기지 및 주택담보 신용대출 등을 취급했다.

PCB뱅크 캐롤튼 지점 외관

김 지점장은 도미하기 전 한국에서 서울대학교 조경학과와 환경대학원 도시계획학과를 졸업했다. 그 후에는 한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현 한국문화관광연구원)으로 근무했다.

김 지점장은 2004년 뉴저지로 유학을 와서 러트거스 대학(Rutgers university 뉴저지 주립대)에서 외국어 교육 한국 전공으로 석사 및 교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토니 채 기자 editor@texasenews.com

관련 기사 >>
PCB뱅크 캐롤튼 지점 ‘그랜드 오프닝’ … 북텍사스 두 번째, 전국 16번째 지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