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unday, December 4, 2022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spot_img
Modern Line Med Spa
Home머니경제구글, 스마트폰 픽셀7·픽셀워치 공개

구글, 스마트폰 픽셀7·픽셀워치 공개

- 2022 DALLAS KOREAN FESTIVAL -spot_img
처음 공개된 구글 스마트폰 픽셀7과 픽셀7 프로

구글이 6일(목) 안드로이드 레퍼런스폰인 픽셀7과 픽셀7 프로, 첫 스마트워치인 픽셀워치를 소개했다.

국내에서 관심을 모았던 한국 출시 여부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한국 시장 진출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구글은 이날 미국 뉴욕시 브루클린의 라이브 공연장 내셔널소더스트에서 ‘메이드 바이 구글’ 행사를 열어 새 픽셀 시리즈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첫 발표자로 나선 릭 오스털로 구글 디바이스·서비스 부문 수석부사장은 “픽셀 기기들은 인공지능(AI), 안드로이드, 구글 텐서(구글이 독자적으로 설계한 시스템온칩) 등 핵심 기술의 결합으로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구글 하드웨어 부문 총괄인 오스털로 부사장은 “픽셀은 단순한 휴대전화가 아니라 개인적이고 지능적이며 결합적인 컴퓨팅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로 개발한 2세대 텐서 칩이 적용돼 최신 AI 머신러닝과 음성인식이 가능해졌고, 라이브 번역과 음성보조 타이핑은 물론 사진 화질이 크게 개선됐으며, 영화 수준의 동영상 촬영도 할 수 있게 됐다고 구글은 설명했다.

예전에 찍은 사진의 블러를 제거할 수 있고, 픽셀7 프로의 경우 최대 30배 줌 기능까지 장착됐다.

가격은 픽셀7이 최저 599달러, 픽셀7 프로가 최저 899달러로 각각 책정됐으며 한국 등 해외 시장 계획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국내에서는 구글이 픽셀 시리즈를 한국 시장에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으나, 이와 관련해 확실히 정해진 것은 아직 없다고 한 관계자가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글의 첫 스마트워치인 픽셀워치가 처음 소개돼 주목을 받았다.

동그란 모양의 픽셀워치는 18가지의 맞춤형 페이스로 다양한 디자인을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

구글 자회사 핏빗과 손잡고 픽셀워치를 통해 이용자의 심장 박동을 추적하고, 수면의 질을 평가하는 슬립스코어를 매기는 것은 물론 여러 건강 지표를 추적하는 등 다양한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구글 월렛 결제와 지메일 및 캘린더 알림 기능도 포함됐다.

가격은 와이파이 제품이 349.99달러, LTE 제품이 399.99달러로 각각 책정됐다.

연합뉴스

- 현대종합보험 214-766-3637- spot_img
- 쿠쿠 이미리 972-955-7475 -spot_img
- 데이빗 김 부도산 - spot_img
RELATED ARTICLES
- 쿠쿠 제품문의 이미리 -쿠쿠 캐롤톤H-mart 이미리 9729557475
- KG 종합보험 -KG 종합보험
- Sushi Sakana - sushi sakana
- 조금조 보험 -조금조 보험
- Pink Coffee -Pink Coffee
- 코웨이 이은실 - spot_img
- 이누 디자인 -이누 디자인
- My Pilates 마이 필라테스 스튜디오 - spot_img
- 김원영 변호사- 김원영 변호사
- 샤인미술학원 -샤인미술학원
- ARK 뮤직 아카데미 -ARK 뮤직 아카데미
- GENESIS 비행학교 -샤인미술학원
- 라이프교회 -라이프교회
- 하늘샘교회 -하늘샘교회
- 신동헌 부동산 -신동헌 부동산
- XTREMESIGNS -XTREME SIGNS

[ TENNEWS1YEAR ]